걸으면서 마시는 음료 ‘아미노업 겟워크‘ 출시

2007.03.19 15:19:35

다이어트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걷기 열풍‘으로 확산되면서 많은 소비자들이 체중감량,근력강화 등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제품을 선호하기 시작했다. 국내 기능성 음료 시장도 이에 힘입어 그 열기가 뜨겁다.

해태음료는 15일, L-카르니틴이 다량 함유된 저 칼로리 기능성 음료 ‘아미노업 겟워크‘를 출시. ‘걸을 때 마시는 음료’라는 뚜렷한 제품 컨셉으로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인다. ‘아미노업 겟워크’는 아미노산을 함유한 저 칼로리 아미노산 음료로 다년간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아미노업’에 지방분해 촉진을 돕는 ‘L-카르니틴’성분을 강화한 새 제품이다.

히트상품 ‘아미노업’이 젊은 남성층을 위주로 사랑받아 온 반면 ‘아미노업 겟워크’는 전 세대에 걸쳐 폭넓게 확산되고 있는 건강다이어트 열풍에 힘입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건강을 위한 생활운동에 힘쓰는 현대인들을 제품 타겟으로 겨냥했다는 것도 주목할 점이다.

신제품 ‘아미노업 겟워크’는 스위스 론자社(현재, 세계적으로 100%순도 ‘L-카르니틴’ 생산 유일 업체)의 최고급 ‘L-카르니틴’을 함유하고 있어 그냥 걸으면서 마시는 것만으로도 칼로리 소비를 높이도록 돕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L-카르니틴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체내에서 지방대사에 필수적이며 면역기능, 콜레스테롤 저하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진 성분이다. 특히, 지방 에너지 대사에 관여해 체내에 중성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해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국내에서는 식품첨가물ㆍ의약품으로 등록돼 사용 중이며, 일본 등지의 해외에서는 이미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 성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아미노업 겟워크’는 히트상품 ‘아미노업’의 깔끔한 맛을 계승하는 동시에 레몬향을 가미해 음용감을 높였고 필수 아미노산도 어김없이 함유되어 있다. 따라서,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하면서 ‘L-카르니틴’성분까지 강화되어 한층 더 나아진 저 칼로리 기능성 음료이다. 따라서 시간에 쫓겨 운동할 시간이 따로 없는 바쁜 현대인의 건강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해태음료는 ‘아미노업 겟워크’을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있어 ‘걸으면서 마시는 음료’라는 컨셉에 적합한 내용으로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다. 예를 들어 봄을 맞아 걷기 열풍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보고 곳곳에서 개최되는 걷기대회, 마라톤대회 등과 같은 다양한 행사와 함께 재미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500ml 페트 제품이 1,200원선으로 가격 경쟁력에서도 타 제품보다 우위에 있다.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충북일보 / 등록번호 : 충북 아00291 / 등록일 : 2023년 3월 20일 발행인 : (주)충북일보 연경환 / 편집인 : 함우석 / 발행일 : 2003년2월 21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715 전화 : 043-277-2114 팩스 : 043-277-0307
ⓒ충북일보(www.inews365.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by inews365.co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