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스튜어트 뷰티, 한국 최초 롯데면세점 입점

2012.02.13 11:41:54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질 스튜어트의 화장품 '질 스튜어트 뷰티'가 13일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으로 롯데면세점 본점(소공점)에 입점했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질 스튜어트가 만든 화장품 브랜드 '질 스튜어트 뷰티'가 13일 한국 면세점 최초로 롯데면세점 본점(소공점)에 입점했다.

미국 태생의 디자이너 질 스튜어트는 모던하면서도 로맨틱한 뉴욕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질 스튜어트 브랜드를 런칭해 의류, 핸드백, 쥬얼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히트시키며 국내 및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다.

질 스튜어트가 일본의 유명 화장품 기업인 'KOSE'와 합작해 '질 스튜어트 뷰티'를 런칭했다.

고세의 마스카라를 사용 후 높은 품질력에 감탄한 그녀는 "이 정도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는 회사라면 본인의 이름을 내 건 뷰티 브랜드를 런칭해도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판단, 고세와 함께 제품을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질 스튜어트 뷰티'는 순수함과 섹시함이라는 여성의 양면성을 절묘하게 조화시킨 'Innocent Sexy'를 메인 컨셉으로, 러블리하고 유니크한 패키지와 최고의 품질력으로 지난 2005년 일본에 처음 런칭된 이후 홍콩, 대만, 한국 등에 차례로 선보이며 아름다움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열렬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고세 코리아 면세사업부 김형대 차장은 "질 스튜어트는 뷰티는 이미 일본에서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로 한국 런칭 전부터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입점에 대한 많은 요청이 있었다"며 "이번 롯데면세점 본점(소공점)입점은 질 스튜어트 뷰티를 기다리던 뷰티 매니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질 스튜어트 뷰티 제품은 13일부터 롯데면세점 본점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 이정규기자 siqjaka@hanmail.net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충북일보 / 등록번호 : 충북 아00291 / 등록일 : 2023년 3월 20일 발행인 : (주)충북일보 연경환 / 편집인 : 함우석 / 발행일 : 2003년2월 21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715 전화 : 043-277-2114 팩스 : 043-277-0307
ⓒ충북일보(www.inews365.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by inews365.co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