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설 명절, 바다·산·온천 어디로 가볼까

호반호텔앤리조트, 짧은 연휴를 알차게 즐길 풍성한 이벤트 마련
새해 운세 뽑기, 명인 만두 빚기, 해변 연날리기, 정성을 담은 명절 음식까지

2024.01.31 13:21:43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아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짤은 연휴를 알차게 즐길 다채롭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충북일보] 민족의 대명절 설날이 1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는 대체휴일을 포함해도 공식 연휴 기간이 4일밖에 되지 않아 약간의 아쉬움이 남을 듯하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짧은 연휴를 알차게 즐길 재미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랜다.

바다와 산, 온천 등 리솜을 찾는 취향은 다르나 어디를 가더라도 같이 또 따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것.

먼저 진짜 새해가 시작되는 설 연휴 3일 동안 리조트 전 지점에서는 새해 운세를 점쳐 보는 '용하당' 이벤트가 진행된다.

체크인 시 지급되는 코인을 캡슐 기계에 넣으면 운세가 적힌 경품당첨권이 나온다. 이때 운세만 적혀있다면 괜찮다. 경품 운만 없는 거다.

특히 오는 10일 설날 당일에는 팝페라(포레스트 리솜), 일루전쇼(스플라스 리솜), 버블쇼(아일랜드 리솜) 등 다채로운 공연을 즐길 수 있고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민속놀이와 만두 빚기, 명인 초청 붓글씨 쓰기, 해변 연날리기, 워터파크 볼풀 파이트 등 각 사이트에서 즐기기 좋은 명절 이벤트가 가득하다.

여행에서 먹는 즐거움 또한 빼놓을 수 없다. 3곳 모두 설 당일 저녁에 특선 디너 뷔페가 준비된다.

한우 사골을 푹 고아 만든 진한 육수 떡국과 명절 음식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뷔페 이용 시 당일 진행하는 특별공연 입장료가 무료다.

한편 포레스트 리솜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프랑스 전통 고급 수제 초콜릿 '파베'를 사전 예약제로 판매한다.

전통 다과와 휘낭시에, 앙버터모나카 등으로 구성된 애프터 눈 티 세트, 리솜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딸기 생크림 케이크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솜 인스타그램 인증이벤트 '리솜에 왔어용'도 진행해 명절 이벤트와 함께 리조트에서 즐긴 여행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리조트 객실 숙박권, 어메니티 세트, 핸드메이드 청룡인형 등 경품 행운도 기대해 볼 수 있다.

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사진도 당연히 좋지만 쇼츠나 릴스 등 영상 콘텐츠를 담으면 당첨 확률이 높다"고 귀띔했다.

제천 / 이형수기자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충북일보 / 등록번호 : 충북 아00291 / 등록일 : 2023년 3월 20일 발행인 : (주)충북일보 연경환 / 편집인 : 함우석 / 발행일 : 2003년2월 21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715 전화 : 043-277-2114 팩스 : 043-277-0307
ⓒ충북일보(www.inews365.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by inews365.co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