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설맞이 이벤트 '주렁주렁'

최신영화 무료…기프티쇼 배송…올레마켓 경품

2012.01.19 21:21:22

설 연휴를 맞아 KT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해 첫 날부터 사용자의 운수를 시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어떤 이벤트들이 마련됐는지 파악해봤다.

◇명절 선물 배송=KT는 기프티 쇼를 통해 명절 선물 배송에 나섰다.

KT는 자회사인 KT엠하우스(대표 김규성 www.mhows.com)가 모바일 상품권인 기프티쇼로 선물하면, 수신자가 입력한 주소로 무료 배송해주는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기프티쇼'는 문자메시지로 상품의 바코드를 보내 선물하고, 받은 사람은 전국 제휴가맹점에서 손쉽게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휴대폰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다.

기존 기프티쇼는 문자메시지 형태로 전달돼, 받은 사람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실물상품으로 교환해 이용했지만 이번 배송 서비스의 도입으로 수신자가 기프티쇼의 유무선 모바일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주소만 입력하면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게 구성했다.

명절 인기 상품인 한라봉, 안동 사과, 횡성한우, 농협 목우촌 선물 세트 등을 비롯하여 청정 수산물, 지역 특산품, 청과물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중이다. 기프티쇼 홈페이지(gift.mhows.com)나 올레닷컴 홈페이지(www.olleh.com) 내 기프티쇼 메뉴, 혹은 카카오톡 등 제휴 판매사이트에 접속해 알아보면 된다.

◇'TV포인트' 서비스=KT충북마케팅본부는 잠자고 있는 고객의 카드 포인트를 활용해 유료 컨텐츠인 최신 영화나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TV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TV포인트'란 고객이 보유한 각종 포인트(신용카드, 주유, 멤버십, Olleh 별포인트)를 통합해 최신 영화와 드라마 유료 콘텐츠 구매 때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TV 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Olleh tv 채널 890번에서 회원가입 후 카드사 보유 포인트를 조회해 전환하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선물' 기능을 활용하면 온 가족의 포인트를 하나로 모아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동전환' 기능을 활용하면 자동으로 TV포인트로 전환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사용가능한 포인트는 신한, KB, BC, 농협, 우리, GS칼텍스, 포인트파크, 띠앗 등이 있다.

◇올레마켓 경품 이벤트=KT는 올레마켓서 설 명절을 맞아 가족별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 12종을 내려 받으면 추첨을 통해 36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대상 앱은 '올레내비', '맞고' 게임, '차례상차리기', '지니', '올레톡' 등이다.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홈플러스 상품권, 영화 예매권을 등을 지급한다. 'www.market.olleh.com'에서 자세한 사항을 알아볼 수 있다.

홍성권 KT충북마케팅단장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휴사를 확대해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장인수기자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현재위치
PC버전으로 보기

충북일보 / 등록번호 : 충북 아00291 / 등록일 : 2023년 3월 20일 발행인 : (주)충북일보 연경환 / 편집인 : 함우석 / 발행일 : 2003년2월 21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715 전화 : 043-277-2114 팩스 : 043-277-0307
ⓒ충북일보(www.inews365.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by inews365.co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