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망고, 웰빙 디저트 전문점으로 변화...레드망고 1호점 이대점 리뉴얼 오픈

2007.02.24 22:40:30

국내 최초 저지방 요거트 전문점인 레드망고를 운영하고 있는 릴레이인터내셔널(대표이사 주로니)은 2007년을 레드망고 재도약의 해로 정하고 BI 및 매장 리뉴얼, 메뉴 확장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한다고 밝혔다.

이에, 레드망고 1호점인 이대점이 지난해 인테리어 리뉴얼 공사를 시작하였고, 동시에 BI변경 및 다양한 신제품 개발, 기존 제품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준비를 거쳐 2월 23일 그랜드 오픈한다.

내부 인테리어는 기존의 화사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에서 차분하고 편안함을 강조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변화하였다. BI는 기존의 대문자에 각진체를 사용하여 다소 딱딱한 느낌에서 소문자의 둥근체로 변경하여 부드러움을 강조하였다. 색상 또한 현재 레드, 오렌지, 올리브 그린 등의 파스텔톤에서 레드, 다크브라운, 화이트로 고급스러움을 추구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으로는 인공감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료 고유의 맛을 최대한 살려 이탈리아 주방장이 직접 개발한 샌드위치 및 샐러드,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 젤라또, 최상의 재료만을 사용한 티와 티라떼, 고급 홍차를 우유와 더불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밀크티, 건강을 생각한 유기농 커피, 견과류가 씹히는 고소한 와플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저지방 요거트에서 무지방 요거트로, 플레인 요거트에 다양한 플레이버를 추가한 프리미엄 요거트 등을 출시하며 기존 요거트 제품의 업그레이를 통해 요거트 전문점으로써의 입지 또한 굳힐 계획이다.

두리바치(매장직원)를 통한 고객감동 서비스의 일환으로 시도되는 레드망고 스페셜 메뉴는 원하는 고객에게 0원에 제공된다. 레드망고는 이대점 그랜드 오픈에 앞서 21일 가맹점주를 초청하여 설명회 및 신제품 시식회를 개최하였고, 22일 VIP고객 대상으로 pre-open event를 진행하였다.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쿠폰을 지참하고 신제품을 구매하거나(선착순 1,000명), 매장에 비치된 게시판에 축하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팬시 노트를 증정한다.

출처: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이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저작권자 충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PC버전으로 보기

충북일보 / 등록번호 : 충북 아00291 / 등록일 : 2023년 3월 20일 발행인 : (주)충북일보 연경환 / 편집인 : 함우석 / 발행일 : 2003년2월 21일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무심서로 715 전화 : 043-277-2114 팩스 : 043-277-0307
ⓒ충북일보(www.inews365.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by inews365.com,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