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08.06.27 10:57:19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시공순위 20위의 삼환기업(www.samwhan.co.kr)이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불어(불문), 토목환경, 지질/지반, 수자원개발外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월 3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삼성중공업 건설사업부(www.shiec.co.kr)가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주택영업, 토목영업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월4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골조전문 중견 시공업체인 보림토건(http://bolimcon.co.kr)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골조공사)부문이 공사/공무, 안전/자재, CAD기사 등이며 관리부문은 현장관리, 회계담당 등이다. 해외파견직(두바이, 베트남 현장)으로 형틀반장도 뽑는다.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지원서류는 7월 4일까지 이메일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조기 채용시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빨리 지원하는 것이 좋다. 채용공고 관련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에서 확인 가능하다.

SC한보건설(구 온빛건설, www.hanbo.co.kr)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재경직, 개발사업, 토목직, 건축직, 견적직, A/S직, 안전직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나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월 4일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동문건설(www.dmapt.co.kr)이 품질/시험기사를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자로 해당 기술자격증 소지자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7월 3일까지 이메일이나 건설워커 온라인으로 입사지원하면 된다.

한일건설(www.hanilconst.co.kr)이 하반기 토목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월 4일까지 우편 및 방문제출하면 된다.

이밖에 엠코(7월6일까지), 국제산업(7월5일까지), 동성엔지니어링(7월11일까지), 리안종합건설(7월1일까지), 신아종합건설(채용시까지) 등이 사원채용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 홈페이지(www.worker.co.kr)를 참고하면 된다.


/뉴스와이어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충북기업 돋보기 1. 이을성 SSG에너텍 대표

[충북일보] 건물에 발생하는 화재는 곧 인명 피해로 이어진다. 최근 대전 한국타이어 공장의 대형 화재가 발생했다. 대량의 타이어가 타며 가연 물질이 나온 것도 화재 진압 어려움의 원인이었지만 공장의 조립식 샌드위치 패널 구조도 한몫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대형 화재 발생 시 피해를 키우는 요인으로 꼽혀 온 가연성 건축자재 사용 제한 건축법 개정안이 지난해 2월 11일 본격 시행됐다. 개정안에 따라 건축물 내·외부의 마감재와 단열재, 복합자재 심재 모두 화재 안전성 확보가 의무화됐다. 강화된 법 개정으로 준불연·불연 건축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충북도내 선도적인 제품 개발로 앞서나가는 기업이 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에 위치한 ㈜SSG에너텍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고효율의 건축자재를 개발·제조하는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이다. 특히 주력 제품인 'IP패널(Insulation Panel: 동적내진설계용 준불연단열일체형 패널)'은 마감재와 단열재를 일체화한 외단열 마감 패널이다. 이을성(59) SSG에너텍 대표는 "단열·내진·준불연 세 가지 성능을 충족하면서 일체화된 단열·마감재는 SSG에너텍이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