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웹출고시간2009.09.24 19:53:39
  • 최종수정2013.08.04 00:44:01
민족최대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을 앞두고 충북도내 유통업체들이 고객몰이를 위한 풍성한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롯데영플라자 청주점은 내달 1일까지 롯데·BC·신한·현대·외환카드를 사용한 구매고객에게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당일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대상 경품 응모를 통해 즉석에서 상품권과 영화표 등을 증정한다.

또 셔츠넥타이, 스카프 등 선물상품 기획전을 5층 행사장에 마련하는 한편 추석행사와 더불어 파코파반, 크럭스, 클라이드 등 유명브랜드 20~50% 세일전을 진행한다.

흥업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10만원 이상구매시 곰표부침세트, 도브스페셜헤어세트, 남·여증산양말중 택일 △20만원 이상구매시 LG선물세트, 생거진철쌀, 해표식용유세트중 택일 △40만원 이상 3만원권 흥업상품권, 신일다용도분쇄기중 택일 △60만원 이상 4만원권 흥업상품권 △100만원이상 7만원권 흥업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구매금액별 사은품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지하1층 매장에는 선물용품 특설 매장을 마련하고, BC카드/삼성카드로 결제시 금액별 영화티켓(삼성카드) 또는 코엔자임바디세트(비씨카드)를 증정한는 사은품 지급행사를 병행 실시한다.

대형마트들도 앞다퉈 다양한 추석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청주점은 50개 대표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5050대축제'를 비롯해 추석선물세트 구입시 신한·비씨·현대·KB·삼성·외환카드를 사용하면 최대 10만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 청주점은 인기선물세트 50품목을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액에 따라 2만원부터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와 별도로 일부 선물세트의 경우 비씨·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0% 할인된다.

아울러 이마트 인터넷쇼핑몰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무료 배송하고, 10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준다.

이밖에 GS마트 상당점에서는 8개 생활용품에 대해 35~60% 특별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롯데마트 청주점에서는 롯데카드로 결제시 최대 20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 전창해기자 wide-sea@hanmail.net
배너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

[충북일보] 정효진 충북도체육회 사무처장은 "충북체육회는 더 멀리보고 높게 생각해야한다"고 조언했다. 다음달 퇴임을 앞둔 정 사무처장은 26일 본보와의 인터뷰에서 "지방체육회의 현실을 직시해보면 자율성을 바탕으로 민선체제가 출범했지만 인적자원도 부족하고 재정·재산 등 물적자원은 더욱 빈약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완전한 체육자치 구현을 통해 재정자립기반을 확충하고 공공체육시설의 운영권을 확보하는 등의 노력이 수반되어야한다는 것이 정 사무처장의 복안이다.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학교운동부의 위기에 대한 대비도 강조했다. 정 사무처장은 "학교운동부의 감소는 선수양성의 문제만 아니라 은퇴선수의 취업문제와도 관련되어 스포츠 생태계가 흔들릴 수 있음으로 대학운동부, 일반 실업팀도 확대 방안을 찾아 스포츠생태계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선 행사성 등 현장업무는 회원종목단체에서 치르고 체육회는 도민들을 위해 필요한 시책이나 건강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의 정책 지향적인 조직이 되어야한다는 것이다. 임기 동안의 성과로는 △조직정비 △재정자립 기반 마련 △전국체전 성적 향상 등을 꼽았다. 홍보팀을 새로 설치해 홍보부문을 강화했고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