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비투비 임현식,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공연

9월 7일 원 썸머 나잇 두 번째 밤 스페셜 출연자로 참여
한국경쟁 장편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 주연으로 초청, 9분 만에 매진 기록

  • 웹출고시간2024.09.01 13:55:57
  • 최종수정2024.09.01 13:55:57

비투비 '임현식'.

ⓒ 비투비컴퍼니
[충북일보]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원 썸머 나잇 공연에 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 임현식이 스페셜 출연자로 참여한다.

원 썸머 나잇은 올해 20주년을 맞은 JIMFF를 대표하는 공연 프로그램으로 임현식은 오는 7일 오후 7시에 열리는 두 번째 밤 행사에 스페셜 출연자로 등장해, 공연과 함께 출품된 영화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상영할 예정이다.

임현식은 올해 JIMFF에서 '원 썸머 나잇' 공연 라인업뿐만 아니라 한국경쟁 부문 장편 상영작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2023)의 주연으로서도 참여한다.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2023)는 지난 2월 발매된 임현식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영 맨 앤드 더 딥 씨'의 뮤직비디오 촬영기를 담은 작품이다.

'고독한 바다 (La Mar)'의 수중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기 위해 남태평양 팔라우섬을 찾은 임현식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다.

깊은 바다에 뛰어든 그는 해저에서 노래를 부르고 기타를 연주하는 등 고난도 수중 촬영에 도전한다.

이번 JIMFF에서의 상영은 월드 프리미어로 예매 오픈 9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임현식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JIMFF 원썸머나잇은 오는 6일과 7일 양일간 청풍랜드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첫 번째 밤에는 QWER, 이무진, 현진영, VIVIZ, 김푸름이 참여하며 두 번째 밤은 임현식, tripleS, 김수철, 한승우, 김현정, AIMERS, DISH CRIMSON이 참여한다.

원 썸머 나잇의 온라인 예매는 오는 4일 오후 8시 전까지 가능하며 예매가 마감이 된 이후에는 영화제 기간 현장 매표소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20회 JIMFF는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올해는 20주년을 기념해 '요시마타 료: 토크 콘서트', '원 썸머 나잇'을 비롯한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김명규 충북도 경제부지사 "고향 발전에 밀알이 되겠다"

[충북일보] "'고향 발전에 밀알이 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앞만 보며 열심히 뛰었고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중심 충북'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충북 음성이 고향인 김명규 충북도 경제부지사는 취임 2년을 앞두고 충북일보와 가진 인터뷰에서 "고향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은 만큼 매일 충북 발전에 대해 고민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 부지사는 취임 후 중앙부처와 국회, 기업 등을 발품을 팔아 찾아다니며 거침없는 행보에 나섰다. 오직 지역 발전을 위해 뛴다는 생각으로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투자유치, 도정 현안 해결, 예산 확보 등에서 충북이 굵직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견인했다. 김 부지사는 대전~세종~청주 광역급행철도(CTX) 청주도심 통과, 오송 제3생명과학 국가산업단지 조성 추진, 청주국제공항 활성화 사업 등을 주요 성과로 꼽았다. 지난 2년 가까이를 숨 가쁘게 달려온 김 부지사로부터 그간 소회와 향후 계획 등에 대해 들어봤다. ◇2022년 9월 1일 취임한 후 2년이 다가오는데 소회는. "민선 8기 시작을 함께한 경제부지사라는 직책은 제게 매우 영광스러운 자리이면서도 풀어야 할 어려운 숙제와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