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We Are Family'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

신천지 청주교회, 가정의 달 맞아 ‘We Are Family’ 행사 개최
“가족의 사랑을 느끼고, 삶의 참된 의미를 나눌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
체험부스와 공연으로 참석자들 웃음꽃 ‘활짝’

  • 웹출고시간2024.05.13 10:54:53
  • 최종수정2024.05.13 10:54:53
“주변에서 신천지예수교회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오늘 며느리랑 와보니 너무 좋네요. 특히, 연극이 가슴 뭉클했어요.”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맛디아지파 청주교회(담임 제무겸․이하 신천지 청주교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We Are Family’ 행사에 참여한 한 시민은 “살아있을 때 신의 뜻을 알 수 있는 기회를 주셔도 산 사람이 모르는 게 두려운 거죠. 사람들이 연극을 보고 대성통곡했어야 해요”라며 이같이 말했다.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작년 ‘가족의 봄’에 이어 올해 ‘가족愛(애)탄생’을 부제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와 공연 등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흥덕구 신전동에 위치한 청주교회 일원에서 개최됐다. 교회 인근의 신전마을 주민들과 신천지 성도들의 가족·지인 등이 참여했다.

신천지 청주교회 앞마당에는 △과자집 △토네이도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놀이동산’뿐만 아니라 △이어 테라피 △모루 공예 △페이스페인팅 △퍼스널 컬러 등 18가지의 체험부스도 마련됐다.

세 자녀와 함께 참여한 어머니는 “평소에 바빠서 아이들을 맘껏 놀게 하며 에너지를 해소하기 어려웠는데 오늘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에너지를 해소할 수 있었다”며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해 준 교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교회 내부에서는 오프닝 공연인 ‘북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연극과 공연이 진행됐다.

‘경계에서’를 주제로 진행된 공연은 이승과 저승의 경계에서 천국에 갈 기회를 얻기 위해 찾아야 할 행복의 비밀과 그 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담았다.

이어 ‘행복으로 가는 길’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 신천지 청주교회 제무겸 담임은 “오늘 이 시간 저와 함께 행복으로 가는 길을 발견하셨으면 좋겠다”며 강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하늘의 뜻대로 올바른 삶을 살아간 사람은 그 행위대로 좋은 곳으로 가서 약속한 복을 받게 된다”며 “창조주 하나님께서 사람과 만물을 창조해 주셨기 때문에 사람과 만물의 모든 이치와 뜻은 성경을 통해 깨닫게 된다”고 말했다.

모든 행사에 참석한 김강남(57·남·청주시 청원구) 씨는 “어릴 때부터 종교의 부도덕함을 많이 봐서 불신이 있었다”며 “강연을 듣고 종교에 대해 더 알아가고 싶다는 생각은 지금껏 처음 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천지 청주교회 제무겸 담임은 “이번 행사가 가족의 사랑을 느끼고, 삶의 참된 의미를 나눈 특별한 시간이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