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주여행, 숙박할인 혜택 받고 두 배로 즐기기

7만원 이상 숙박예약 시 5만원 할인 혜택 제공

  • 웹출고시간2024.05.16 10:13:36
  • 최종수정2024.05.16 10:13:36

충주여행 숙박할인 쿠폰 프로모션 진행 홍보물.

ⓒ 충주시
[충북일보] 충주시는 16일부터 ㈜야놀자와 협업을 통해 충주 방문 여행객들에게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관광 이미지 제고 및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관광진흥법 및 농어촌정비법에 따라 등록된 충주시 소재 숙박업소 중 7만원 이상의 숙박상품에 대해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16일부터 예약 가능하며 이달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입실할 수 있다.

쿠폰 전량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되며, 자세한 사항은 야놀자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충주 대표관광 축제인 다이브(DIVE) 페스티벌과 기간을 맞춰 숙박 할인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다이브 페스티벌은 지역 내 매력적인 자원을 활용해 관광객들이 충주의 매력에 빠지고 축제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개최되는 관광축제로 작년 기준 12만명이 방문한 대규모 행사다.

5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다.

낮에는 관람객 중심의 전 세대를 아우르는 체험활동과 공연·전시·충주생활문화페스티벌이, 저녁에는 대형운동장 내에서 즐기는 다이브페스티벌만의 특화 콘서트·공연·불꽃놀이 등이 추진된다.

조길형 시장은 "작년에도 관광숙박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여행객들이 충주를 방문했다"며 "올해는 다이브 페스티벌과 시기를 같이해 추진하는 만큼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 관광과 축제를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해 숙박 할인 프로모션을 10월말부터 12월 초까지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2억 7천만원 규모의 경제적 효과와 3천500명 이상의 방문객 유입이 있었던 것으로 분석한 바 있다.

충주 / 윤호노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보은·옥천·영동·괴산 박덕흠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보은·옥천·영동·괴산 국민의힘 박덕흠 "우리 동남 4군 군민의 응원과 지지 덕분에 여러 가지 힘든 상황에서도 4선 국회의원으로 당선한 것 같습니다. 박덕흠을 4선 중진으로 키워준 보은·옥천·영동·괴산군민의 소중한 한 표를 가슴 깊이 담아 앞으로 지역 발전과 좋은 의정활동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22대 국회 개원을 앞두고 4선 중진 의원의 역할과 책무를 고민하며 지역 발전의 세세한 방안을 구상 중인 국민의힘 박덕흠(70) 당선인은 충북일보와 인터뷰에서 선거 운동 기간 약속했던 공약 이행을 통해 지역구인 보은·옥천·영동·괴산군의 발전을 앞당기려는 각오를 다시 한번 다졌다. 이번 선거에서 박 당선인의 정치 여정은 순탄치 않았다. 공식 선거 운동 전 여론조사에선 더불어민주당 이재한 후보와 지지율이 1%P로 좁혀지면서 초접전 양상을 띠었고, 갈수록 고소 고발도 난무했다.박 당선인은 선거 운동 기간 "한 번 더 일할 기회를 달라"며 진심의 정치를 내세웠다. 이 결과 박 당선인은 4선의 중견 정치인이 됐다. 정계 인사들은 동남 4군 유권자들이 이번 총선에서 개혁보다 지역 발전을 우선시하고 힘 있는 4선 국회의원을 선택한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