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리솜, 호국보훈의 달 기념 이벤트 '땡큐, 마이히어로' 진행

국가유공자 스파 무료, 군부대 방문 케이터링 서비스 등 감사이벤트 열어

  • 웹출고시간2024.05.28 13:43:32
  • 최종수정2024.05.28 13:43:32

호반호텔앤리조트의 리솜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와 군경, 소방관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연다.

[충북일보] 호반호텔앤리조트의 리솜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간 국가유공자와 군경, 소방관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행사를 연다.

먼저 국가유공자라면 3곳의 리솜 리조트 스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동반자는 3인까지 50% 할인된 요금이 적용된다.

군인과 경찰, 소방관은 스파 이용 시 본인 60%(안면도는 50%), 동반인 3인까지 50%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또 일부 리오프로그램은 국가유공자(자녀 가능)에 한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각 프로그램 이용 시 해당 대상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시하면 된다.

또한 나라 사랑 이벤트도 열려 오는 6월 8일 전 사업장에서는 가족과 함께 태극기 그림 완성하기, 태극기 관련 퀴즈 맞히기 등이 펼쳐지고 15일부터는 말일까지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깜찍한 군복 체험 이벤트가 이어진다.

여기에 아빠의 군시절 부대 마크를 찾아 달아보는 재미도 있고 6월 한 달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진짜 태극기를 찾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역사 발자취를 돌아보는 무료투어도 마련해 제천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6월 1일 의병의 날을 맞아 자양영당과 박달재 옛길을 돌아보는 의병의 길 투어를, 22일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윤봉길 생가를 둘러보며 역사 해설과 감사 명상을 진행하는 투어가 예정돼 있다.

끝으로 호반호텔앤리조트는 오는 6월 12일 안면도와 제천 지역 인근의 군부대를 방문해 약 280인분의 케이터링을 제공하며 덕산 스플라스 리솜은 7일 충남서부보훈지청을 통해 6.25 참전용사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한다.

제천 / 이형수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임호선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부족한 사람에게 다시 한번 중임을 맡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총선 승리는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약속드린 미래 비전을 군민들께서 선택하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재선에 성공한 임호선(61)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증평·진천·음성)은 겸손한 자세로 소통하며 어려운 민생부터 확실히 챙겨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에 대한 강력한 경고"라며 "서민경제를 살피지 못하고 국정운영을 독단적으로 하며 과거로 퇴행하려는 정부에 브레이크를 잡으라는 민심이다. 제1야당으로서 총선에서 드러난 민심을 적극 따르며 민생해결과 지역발전에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다"고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22대 국회에서는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활동을 원하고 있다. 임 당선인은 "저는 농촌에서 태어나 자라왔고 현재도 농촌에 살고 있다"며 "지역적으로도 증평·진천·음성군이 농촌이기에 누구보다 농업농촌의 현실을 잘 이해하고 농민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농촌의 현실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임 당선인은 "농촌이 어렵지 않은 적이 없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