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집중호우 대비에 만전 기하라" 청주시 구청장들 현장점검

  • 웹출고시간2024.07.02 16:31:12
  • 최종수정2024.07.02 16:31:12

손민우(오른쪽 세번째) 청주시 흥덕구청장이 집중호우에 대비해 취약지역에서 안전 점검을 하고 있다.

ⓒ 청주시
[충북일보] 청주시 각 구청장들이 집중호우에 대비해 현장 안전점검을 진행했다.

손민우 흥덕구청장은 2일 상습 침수구역과 지하차도 등 취역지역에 대한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구 산하 부서에 빈틈없는 예찰과 신속한 초기대응을 당부했다.

이날 점검에서 손 구청장은 침수피해가 우려되는 취약지를 중심으로 현장 대비태세를 확인했으며, 당분간 지속적인 호우가 예상됨에 따라 빈틈없고 신속한 재난 대응을 전 부서에 당부했다.

김응오(왼쪽 첫번째) 청주시 서원구청장이 2일 집중호우 취약지역에서 현장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 청주시
김응오 서원구청장이 2일 청주지역 호우주의보 발효에 따라 산남사거리 등 집중호우 취약지역을 찾아 현장을 점검하고 피해 방지 대책 강구를 지시했다.

김 구청장은 이날 현장점검에서 "각 부서에서는 침수 피해 취약지역을 수시 점검하고, 피해가 있을 시 빠른 시간내에 복구될 수 있도록 대비를 철저히 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박봉규 청주시 청원구청장, 신학휴(오른쪽) 청주시 상당구청장이 집중호우에 대비해 무심천 등 취약지역을 둘러보고 있다.

신학휴 상당구청장과 박봉규 청원구청장도 이날 지역 내 집중호우 피해 취약지역과 공사현장 등을 둘러보며 안전 사항을 확인했다.

/ 김정하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