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BI,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

오는 6월 2일까지 솔루션 세일즈·파트너 세일즈 등 총 4개 분야 신입 채용
경력직, IT 아웃소싱 매니저·IT 서버 엔지니어 모집

  • 웹출고시간2024.05.21 16:02:00
  • 최종수정2024.05.21 16:02:00
[충북일보]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가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 후지필름 홀딩스 그룹의 자회사인 한국후지필름BI는 기업의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지원하는 오피스 솔루션과 서비스를 주요 비즈니스로 삼고 있다.

기업용 복합기·프린터뿐 아니라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RPA), 전자문서, 로우코드 플랫폼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으며 하이브리드 비즈니스 트렌드에 맞는 DX 솔루션 라인업을 확장 중이다.

이번 상반기 신입 채용 모집 분야는 △솔루션 세일즈 △파트너 세일즈 △비즈니스 솔루션 세일즈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세일즈 서포트 등 총 4개 직군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로, 직무에 따라 IT 관련 전공자와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경력 사원은 △IT 아웃소싱 매니저 △IT 서버 엔지니어 2개 직군을 모집한다. 전문대학 2~3년제 이상 졸업자 중 IT 매니지드 서비스(IT Managed Service) 분야에서 3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오는 6월 2일까지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 전형 이후 실무 면접과 최종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합격자는 6월 말 입사 후 약 한 달간의 직무 교육을 받은 뒤 현업에 배치된다. 부문별 자격 요건, 우대 조건, 근무지 등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재민 한국후지필름BI People & Culture부 부장은 "이번 채용을 통해 당사의 사명처럼 진취적이고 혁신적인 마인드로 비즈니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우수한 인재들을 기대하고 있다"며 "한국후지필름BI와 함께 성장하면서 후지필름 그룹의 새로운 목적인 '세상에 더 많은 미소를 전합니다'를 실현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임호선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부족한 사람에게 다시 한번 중임을 맡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총선 승리는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약속드린 미래 비전을 군민들께서 선택하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재선에 성공한 임호선(61)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증평·진천·음성)은 겸손한 자세로 소통하며 어려운 민생부터 확실히 챙겨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에 대한 강력한 경고"라며 "서민경제를 살피지 못하고 국정운영을 독단적으로 하며 과거로 퇴행하려는 정부에 브레이크를 잡으라는 민심이다. 제1야당으로서 총선에서 드러난 민심을 적극 따르며 민생해결과 지역발전에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다"고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22대 국회에서는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활동을 원하고 있다. 임 당선인은 "저는 농촌에서 태어나 자라왔고 현재도 농촌에 살고 있다"며 "지역적으로도 증평·진천·음성군이 농촌이기에 누구보다 농업농촌의 현실을 잘 이해하고 농민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농촌의 현실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임 당선인은 "농촌이 어렵지 않은 적이 없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