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불휘농장 '전통주'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충북지방조달청, '공공조달길잡이' 첫 성과

  • 웹출고시간2024.06.26 10:42:18
  • 최종수정2024.06.26 10:42:18
[충북일보] 충북지방조달청은 '공공조달길잡이' 첫 성과로 충북 영동군 소재 전통주업체인 불휘농장(대표 이근용)와 계약을 체결하고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불휘농장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주최하는 국가 공인 품평회인 '2023년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전통주 업체다.

불휘농장은 공공조달길잡이 맞춤형 방문 컨설팅을 통해 계약하고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지난 19일 자로 '시나브로청수화이트(과실주, 500㎖·사진)'를 등록했다.

시나브로청수화이트는 농촌진흥청이 육성한 포도 '청수'를 이용해 최초로 만든 와인으로 상큼한 레몬 향과 달콤한 포도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공공조달 길잡이는 공공조달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을 적극 발굴해 조달시장 진입과 조달제도 활용에 필요한 정보를 원스톱으로 제공함으로써 초보기업들이 공공조달시장 진입에서 겪는 어려움 해소를 위해 지난 3월부터 본격 시행됐다.

충북조달청은 이번 조달시장 진입 첫 사례를 시작으로 공공조달길잡이 제도가 실질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기업의 입장에서 중소기업들에 지속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해 공공조달 시장에 참여할 수 있게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나석영 충북조달청장은 "공공조달길잡이를 통해 관내 초보중소기업들이 벤처나라, 혁신제품, 조달우수제품 등의 조달시장에 진입하고 강소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안혜주기자 asj1322@hanmail.net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