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충북 쌀 소비촉진·취약아동 후원 앞장

청주상의, 연말까지 캠페인 전개
1구좌당 10만원꼴 쌀·쌀과자 전달

  • 웹출고시간2024.06.26 15:45:09
  • 최종수정2024.06.26 15:45:09

충북 쌀 소비 촉진 및 취약아동 후원 캠페인 포스터.

ⓒ 청주상공회의소
[충북일보] 청주상공회의소는 연말까지 충북경제포럼, 농협중앙회 충북본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본부와 함께 '충북 쌀 소비 촉진 및 취약아동 후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쌀 소비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고 취약 아동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추진 절차는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들이 1구좌당 10만 원인 후원구좌를 매입하면 쌀과 쌀과자로 구성된 물품꾸러미를 취약아동 보호시설과 가정으로 전달하는 방식이다.

참여방법은 청주상의 누리집을 참조해 신청서를 접수하면 되고 후원 금액, 지원 대상·시기 등 후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본부(☏043-258-4493)로 문의하면 된다.

청주상의는 시대와 국민이 요구하는 기업의 역할을 실천하기 위한 모임인 '대한상공회의소 신기업가정신협의회'에 참여하고 있으며 △소비촉진 릴레이 챌린지 △전통시장 장보기 운동 △지역 체육문화산업 육성 △청주문화예술 발전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차태환 청주상의 회장은 "최근 기업의 새로운 역할인 사회적 가치 창출이 중요해진 만큼 지역사회와의 상생·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회원기업들의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안혜주기자 asj1322@hanmail.net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