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NH농협은행 충북본부, 청주시 통합 10주년 '통큰 기부'

청주시민 문화나눔 사업 지원

  • 웹출고시간2024.06.27 16:07:57
  • 최종수정2024.06.27 16:07:57

(왼쪽 네 번째부터) 황종연 총괄본부장, 이범석 시장, 임세빈 본부장이 충북농협 임직원 및 청주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충북농협
[충북일보] NH농협은행 충북본부는 27일 청주시청을 방문해 통합 청주시 출범 10주년을 기념하며 1억 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이범석 청주시장, 황종연 충북농협 총괄본부장, 임세빈 농협은행 충북본부장과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충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주시 문화소외계층과 청주시민 문화생활 확대를 위한 청주문화나눔 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지역사회공헌 활동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충북농협에 감사드린다"며 "보다 많은 시민들이 불편 없이 안전하게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황종연 총괄본부장과 임세빈 본부장은 "청주시 통합 10주년 기념행사에 청주시민들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등 행복한 문화생활을 향유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주시민을 위한 의미 있는 문화행사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청주시 통합 10주년 기념행사는 28일 피크닉콘서트를 시작으로 일주일간 공연·전시·소통·꿀잼행사 등 다채로운 주제로 문화행사가 열린다. 통합 10주년 기념식은 오는 7월 1일 오후 2시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