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정성 가득, 가심비 만족"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판매전

28일부터 오는 7월 11일까지… 농협하나로마트 청주점

  • 웹출고시간2024.06.27 16:07:09
  • 최종수정2024.06.27 16:07:09
ⓒ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
[충북일보] 정성 가득한 충북 여성기업들의 제품들이 도민들을 찾아온다.

충북도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북지회(지회장 양기분)는 오는 28일부터 '충북우수여성기업제품 판매전'을 농협하나로마트 청주점에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7월 1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판매전은 3회 여성기업주간을 맞아 마련됐다.

이번 판매전은 △마시는김치죽(손손기획) △단백질 쫀드기(JS푸드) △무가당 유자차(티위드미) △짜장떡볶이(MA F&B) △씨앗누룽지(더맘) △어쩌다못난이김치(선미농산) 등 다양한 간식과 먹거리를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뷰티콜라겐 화장품 △향수와 디퓨저(댓데이) △0720케어타임뽕잎샴푸(유나이티드페밀리오피스) △아이련 바디워시(더경방) △MZ프레쉬비건치약(천약선) 등 여름철 필수 화장품·생활용품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와 더불어 △베베비 비치타올(까사110) △방수파우치(토라스티치) 등 유아용 패브릭 소품과 △단양 흑마늘청스틱(신농식품) △보은 내몸에좋은 ABC주스(조은) △충주 항아골청국장(항아골) △김치양념맛장(케이푸드트리밍) 등 충북 지역 곳곳의 여성기업 제품들이 함께한다.

이번 판매전에서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클렌징패드와 여행용치약이 증정된다.

양기분 충북지회장은 "정성껏 만든 여성기업제품의 판로를 넓히고 소비자에게 가심비를 채울 찬스가 될 것"이라며, "세계로 진출하는 K-여성기업의 성장에 많은 응원바란다"고 밝혔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