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진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 교육 참여자 모집

  • 웹출고시간2024.06.18 16:00:16
  • 최종수정2024.06.18 16:00:16
[충북일보] 진천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배이정)는 오는 26일까지 '마음 성장 힐링데이 부모 교육' 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청소년기에 접어든 자녀에 대한 이해와 제대로 된 소통 방법을 알려주고 주 양육자의 양육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부모가 1% 바뀌면 자녀는 100% 바뀐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교육은 1, 2부로 나눠 진행하며 1부는 부모 교육 특강(강사 이재연 교수, 고려대학교 아동코칭학과 겸임교수), 2부는 힐링 교육(마크라메 벽걸이용 화분 만들기)으로 이뤄진다.

신청은 진천군 청소년 상담복지센터 누리집(https://www.jincheon.go.kr/youth/counsel) 또는 전화(043-536-3430)로 하면 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진천 / 김병학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임호선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부족한 사람에게 다시 한번 중임을 맡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총선 승리는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약속드린 미래 비전을 군민들께서 선택하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재선에 성공한 임호선(61)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증평·진천·음성)은 겸손한 자세로 소통하며 어려운 민생부터 확실히 챙겨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에 대한 강력한 경고"라며 "서민경제를 살피지 못하고 국정운영을 독단적으로 하며 과거로 퇴행하려는 정부에 브레이크를 잡으라는 민심이다. 제1야당으로서 총선에서 드러난 민심을 적극 따르며 민생해결과 지역발전에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다"고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22대 국회에서는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활동을 원하고 있다. 임 당선인은 "저는 농촌에서 태어나 자라왔고 현재도 농촌에 살고 있다"며 "지역적으로도 증평·진천·음성군이 농촌이기에 누구보다 농업농촌의 현실을 잘 이해하고 농민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농촌의 현실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임 당선인은 "농촌이 어렵지 않은 적이 없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