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스타항공, 청주서 떠나는 푸꾸옥 '취항기념'프로모션

청주-푸꾸옥 편도 총액 8만8천100원부터
할인코드 'NEWESR'… 할인 운임에서 5% 추가 할인

  • 웹출고시간2024.06.18 10:28:17
  • 최종수정2024.06.18 10:28:17
ⓒ 이스타항공
[충북일보] 이스타항공(대표 조중석)이 18일부터 청주발 국제선 취항을 기념해 △특가 항공권과 △할인 코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3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대상 노선은 청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푸꾸옥 △장자제 △옌지 등 3개 노선이다.

탑승기간은 각 노선 취항일로 푸꾸옥 7월 20일·장자제 7월 18일·옌지 6월 28일부터 오는 10월 26일까지다.

특가 항공권은 청주-푸꾸옥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세를 포함한 편도 총액 기준 8만8천100원부터다.

또한 △청주-푸꾸옥 △청주-장자제 △청주-옌지 노선에 적용 가능한 할인 코드도 제공한다. 할인 운임 항공권 예매 시, 할인 코드 기입 란에 'NEWESR'을 입력하면 5%를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스타항공은 기안84와 함께하는 '아무렇게나 캠페인'을 통해 출발 14일 전까지 국제선 여정 변경 시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혜택이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라 말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6~7월 중 중국, 일본, 베트남 노선 등 총 10개 노선에 순차적으로 취항할 예정이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임호선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부족한 사람에게 다시 한번 중임을 맡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총선 승리는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약속드린 미래 비전을 군민들께서 선택하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재선에 성공한 임호선(61)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증평·진천·음성)은 겸손한 자세로 소통하며 어려운 민생부터 확실히 챙겨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에 대한 강력한 경고"라며 "서민경제를 살피지 못하고 국정운영을 독단적으로 하며 과거로 퇴행하려는 정부에 브레이크를 잡으라는 민심이다. 제1야당으로서 총선에서 드러난 민심을 적극 따르며 민생해결과 지역발전에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다"고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22대 국회에서는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활동을 원하고 있다. 임 당선인은 "저는 농촌에서 태어나 자라왔고 현재도 농촌에 살고 있다"며 "지역적으로도 증평·진천·음성군이 농촌이기에 누구보다 농업농촌의 현실을 잘 이해하고 농민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농촌의 현실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임 당선인은 "농촌이 어렵지 않은 적이 없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