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기사

이 기사는 0번 공유됐고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유럽 로마·바르셀로나·자그레브로 떠나자

  • 웹출고시간2024.06.17 16:32:22
  • 최종수정2024.06.17 16:32:22
[충북일보] 티웨이항공이 오는 30일까지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진행하는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인천 출발 △로마 △바르셀로나 △자그레브 노선이다.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6월 17일부터 10월 26일까지이며, 노선별로 상이하다.

티웨이항공 유럽 노선 예약 시 할인 코드 '유럽여행'을 입력하면 최대 10% 즉시 운임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된 운임은 유류 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인천-자그레브 39만5천500원~ △인천-로마 42만2천500원~ △인천-바르셀로나 △74만3천 원부터다.

티웨이항공은 해당 유럽 노선 왕복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해 더 합리적으로 유럽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신규 회원의 경우 '총 10만 원 쿠폰팩'이 가입 즉시 자동 발급되며, 오는 23일까지 일주일간 앱 전용 2만 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회원이 되면 전용 특가·앱 시크릿 할인 쿠폰, 특가 항공권 실시간 알림 등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더불어 항공권 할인, 최대 50만 원 이상 쿠폰 제공, 넓은 사전 좌석 무료, 온라인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장거리 여행객이 예매 전 가입하면 더 좋은 혜택으로 리뉴얼된 티웨이플러스 관련 내용도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 중이다.

티웨이항공이 유럽 노선에 투입하는 A330-300·A330-200 항공기는 기존 중단거리 항공기보다 더 넓은 간격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비행 경험을 선사한다. 기내식은 이코노미·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모두 편도 기준 2식을 무상으로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더 폭넓은 선택으로 유럽 여행을 계획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서비스와 더불어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성지연기자
배너
배너

랭킹 뉴스

Hot & Why & Only

실시간 댓글

배너

매거진 in 충북

thumbnail 308*171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임호선

◇22대 총선 당선인 인터뷰 - 증평·진천·음성 더불어민주당 임호선 "부족한 사람에게 다시 한번 중임을 맡겨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총선 승리는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약속드린 미래 비전을 군민들께서 선택하신 것이라 생각합니다" 재선에 성공한 임호선(61) 더불어민주당 당선인(증평·진천·음성)은 겸손한 자세로 소통하며 어려운 민생부터 확실히 챙겨 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부에 대한 강력한 경고"라며 "서민경제를 살피지 못하고 국정운영을 독단적으로 하며 과거로 퇴행하려는 정부에 브레이크를 잡으라는 민심이다. 제1야당으로서 총선에서 드러난 민심을 적극 따르며 민생해결과 지역발전에 책임감을 갖고 임하겠다"고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22대 국회에서는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활동을 원하고 있다. 임 당선인은 "저는 농촌에서 태어나 자라왔고 현재도 농촌에 살고 있다"며 "지역적으로도 증평·진천·음성군이 농촌이기에 누구보다 농업농촌의 현실을 잘 이해하고 농민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농촌의 현실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임 당선인은 "농촌이 어렵지 않은 적이 없었지만